어글리우먼에 나타나 있는 외모와 인격

등록일 2002.07.12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외모에 따른 성격유형분석-

본문내용

1982년 한 여자아이가 병원에서 태어난다. 그런데 간호사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흉칙한 아기의 얼굴을 보고 실신하고 만다. 그 아기가 바로 최악의 추녀, '롤라 오테로', 그녀는 태어나자마자 부모를 앓고 수녀원에서 자라게 되지만 흉칙한 얼굴 때문에 친구도 없이 성장한다.
이성에 관심이 많던 시기, 그녀는 가면을 쓰고 가장 무도회에 참가한다. 그리고 거기서 스페인 최고의 남자 '루이 카사노바'를 만난다. 그는 여자는 외모가 아니라 마음이라며 얼굴을 보여달라고 조른다. 그의 말에 희망을 걸고 '롤라'는 가면을 벗지만 그는 그녀의 얼굴을 보자마자 구토를 한다.
세월이 흐르고 그녀는 29세가 되던 해 베르너 박사를 만나 대대적인 성형 수술을 받는다. 그리고 11년 전 자신의 면전에서 토악질을 해댔던 루이 '카사노바'의 약혼자가 되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미스 스페인에게 약혼자를 무참히 빼앗기고 흔적 없이 대중의 시야에서 사라진다.
'롤라'는 미녀가 되었어도 추녀였던 과거의 기억에서 헤어나지 못한다. 그토록 간절히 원하던 미녀가 된 후에도 그녀는 행복을 누리지 못하고 과거의 기억과 싸우며 살아간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