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발달에세이

등록일 2002.07.09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발달에세이 1
발달에세이 2
발달에세이 3
발달에세이 4 - 사촌동생 수희
발달에세이 5 - 아동기의 성폭력

본문내용

처음 우리 가족은 1남1녀로 구성되었었다. 하지만 아버지의 권유로 아들하나를 더 낳기로 하셨다고 한다. 어머니의 태몽도 구렁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이었다고 하신다. 그래서 아들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낳은 것이 바로 나였다. 처음엔 너무 못생겨서 어머니께서 내 자식이 바뀐 것이 아닌가하고 생각하실 정도였다고 한다. 아버지께선 딸인 것을 아시고는 자신 때문에 낳은 것이기 때문에 아무 말도 못하시고 괜찮다고만 하셨다고 한다. 하지만 자식들에겐 무관하시던 아버지께서 나에게만은 각별하셨다. 막내여서 그런지 나도 애교도 많아서 귀여움도 많이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너무 못생겨서 항상 '몬순이'라고들 불렀다. 머리카락도 잘 자라지가 않아서 다른 사람이 처음 봤을 때는 남자아기인지 여자아기인지 구분이 가지가 않았다고 한다.
한번은 나는 낮잠을 자고 있었고 오빠, 언니는 밖에서 놀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시장에 다녀오신다고 4살인 나를 언니에게 잘 보라고 하고는 나가셨다고 한다. 그런데 언니는 노는데 신경을 쓰다가 나를 까먹었다고 한다. 나는 일어나 보니 엄마가 없어서 무작정 내가 아는 길로 찾아 나섰다. 늘 병원에 많이 갔었기 때문에 나는 병원으로 가는 길만 알고 있었던 것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