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점수D

[여행] 중국여행(가족여행을 다녀와서)

등록일 2002.06.22 MS 워드 (doc) | 12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올초 우리가족이 중국에서 보낸 3박4일의 여행기..
가족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순수 여행 일기임

목차

첫째날 ( 2002년 1월 19일 )
둘째날 ( 2002년 1월 20일 )
셋째날 ( 2002년 1월 22일 )
넷째날 ( 2002년 1월 23일 )

본문내용

방학중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일어나야 했다. 난리 법석인 아침.. 오늘은 외갓집 친척들과 중국으로 여행가는 날 이다. 가족 중에 제일 늦게 일어나서 아침도 못 먹고 대충 씻고 옷가지를 챙기며 서둘러 집을 나와야 했다.
1시간 넘게 차로 달려서 김해공항에 도착했다. 벌써 외할머니와 큰 이모, 창원 이모네 가족이 도착해서 기다리고 계셨다. 국외여행은 공항에 적어도 2시간 전에 도착해있어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아마 비행기표와 입국심사 등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지체되기도 하지만 미리 와서 기다려야 하는 준비성을 뜻 하는 것 같았다. 하지만 항상 그렇듯 이번에도 여행사 에서 같이 떠나는 여행이라 서류작성을 다 맡겼었나 보다. 그래서 우리는 편하게 앉아 여행사 측에서 알아서 해주는 비행기표 와 입국, 출국 서류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었다. 중국을 나가면서 딴 나라에 가는 것과 다른 점이 있었다면 여권에 번호를 차례로 붙였고 출국 심사 때나 중국에서의 입국 심사 때 그 번호대로 줄을 서야 했다. 그래서 딴 나라로 갈 때보다 훨씬 질서 있어 보였다. 역시 아직 공산 국가라 그런가? 조금 있으니 대전 이모네 가족들도 도착하셨고 김해공항 면세점을 구경하면서 아빠한테 Duty Free 라는 단어를 배웠다. 배우고 나서 보니까 여기저기 다 그 단어가 써져 있었다. 원래 모르면 안 보이지만 알면 눈에 다 들어오는 거 잖아? 우리는 중국의 수도 베이징 ( 북경 )으로 간다. 그 곳은 한국보다 1시간 느리다고 들었다. 공항으로 오기전 여행사에게서 받은 일정표를 보면 비행기에서 보내는 시간이 3시간이었다. 아빠와 함께 비행기에 올라 사장님의 옆 좌석에 앉게 되어서 중국까지 비행시간이 3시간이나 되냐고 물어봤더니 2시간 걸린다고 알려주셨다. 출발하는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도착하는 시간은 중국의 시간으로 적어서 시차까지 포함해 3시간 차이가 나는 거 처럼 적혔다고 하셨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중국여행계획서(베이징) 16페이지
    행 지 - 중국(베이징) □ 여행일자 - 2006년 7월 1일 ~ 10 ... 의 수도 베이징을 이번 여행에서 돌아보고자 한다. 그러면 본격적인 여행계획에 ... 앞서 베이징은 어떤 곳이고 여행을 위해 준비해야할 것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 “아는 만큼 느낀다!”중국 여행 북경 17페이지
    “아는 만큼 느낀다!”중국 여행 북경 -목 차- 1. 주제소개 ... : 중국여행(북경) 2.. 발표에 앞서 : 우리가 중국여행을 하는 이유 3 ... 후기 ★ 참고 문헌과 참고 사이트 1. 주제소개 : 중국여행 - 북경
  • 중국북경 여행기행문 12페이지
    북경 4박 5일 여행기행문 2008년 2월 22일 금요일 8시경 일어나 ... 것이다. 북경은 한 달에 5일만 푸른 하늘이 보일 정도로 공기가 탁하고 ... 된다고 한다. 우리나라 강남아줌마처럼 북경에도 북경아줌마, 북경 땅부자란
  • [여행계획서] 중국 베이징 배낭여행 계획서 (차이나 / 북경 / 상해 / 홍콩 / 여행 / 일본 / 해외여행 / 관광 / 계획 / 가이드) 16페이지
    ) 베이징 여행을 통한 달성 목표…………………………3 3) 베이징 여행 계획 ... 전 기초상식…………………………4 Ⅱ 본 론 1) 베이징 여행 짐 꾸리기 ... …………………………5 ① 베이징 여행 준비물…………………………5
  • 중국여행 계획 세우기 (베이징 보다 재미있는 베이징 교외여행) 16페이지
    중국여행계획 세우기 - 옛 사람들의 흔적을 찾아서 - (베이징여행 ... 보다 더 알찬 베이징교외여행) - 목 차 1.목적(테마 ... 골목) - 우리네 먹자골목이랑 어떤점이 다를까. 베이징 외곽쪽으로만 다녀서 가족
  • 세계여행 중국북경 8페이지
    있다. 천안문 정면으로 있는 천안문광장은 중국인들이 베이징 16경 중 ... 너무나도 멋진 북경의 야경사진이 담긴 팸플릿. 우리나라도 야경이 멋지다고들 ... 분~05시 30분 용경협 관광 ▶05시 30분~07시 00분 베이징
  • [중국입문]북경여행레포트 5페이지
    기를 이용하고 북경내에서 여행은 주로 버스를 이용한다. 우리가 자주 ... . 여행 첫째 날 서울에서 북경까지가는 대한항공 KE851 아침 8:50에 ... :00이다 오늘은 서울에서 북경까지 왔기 때문에 피곤하므로 그만 여행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