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걸음 부터 주님과 함께

등록일 2002.06.12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9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혼자있는 시간은 하나님이 우리를 세우시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만들어 가시기 위한 수단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혼자 있는 시간을 정반대로 사용한다. 세상에 빠져서 쓸떼없는데에 시간을 버리는 사람들이 많다.
하나님께선 이미 우리의 미래를 내다보시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무언인지를 알고 계신다. 우리는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것들이 무엇인가를 알아햐 한다.
주님께서는 주님의 계획안에서 우리들이 훈련받기로 결단하기를 원하신다. 주님의 예비하신 나의 길의 가능성의 실현은 우리의 반응여하에 달려있다.
다윗은 하나님께서 " 내가 너를 만들어도 되겠느냐? " 목적이 무엇인지는 말하지 않겠다. 나는 너의 삶을 향한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이것을 당장 알지는 못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너를 지키고 네가 부딪치는 상황속에서 선한 길로 인도할 것을 약속한다. 너는 달라진 너로 인해 기뻐할 것이다. 은밀히 너를 다듬을 것이다. 네가 홀로 있어 내가 너와 함께 있는 것을 깨달을 때, 나는 너를 가르치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내 마음을 너와 나누고 네 마음을 다스릴 것이다. 은밀한 곳에서 나는 너를 위대하게 만들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을 때 재빨리" 네, 저를 만들어 주세요. 하나님과 함께 있는 것보다 더 원하는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싶습니다. 저를 하나님이 필요로 하시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세요. "라고 대답하였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