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웰치의 끝없는 도전과 용기

등록일 2002.06.12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잭웰치

목차

없음

본문내용

1981년 46세의 나이로 GE 최연소 회장에 취임해서 2001년 물러날 때까지 잭 월치는 비즈니스 리더로서의 전설적인 신화를 남겼지만 자신에 대한 평가는 솔직하고 소박했다.
이 책은 매사추세츠 살렘에서의 어린 시절에서 시작하여 GE 플라스틱에 입사하여 처음 사회에 발을 내딛는 과정, 그리고 1981년에 마침내 GE의 회장이 되어 수많은 개혁을 단행하기까지 잭 웰치의 경영이념과 일에 대한 열정, 그리고 자신감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를 상세하게 보여준다.
잭은 1935년 메사추세츠 피바디에서 태어나서 살렘에서 어린시절을 보냈다. 잭의 어린시절은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 잭의 어머니는 잭에게 자신감과 원하는 일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주셨고 어머니는 친구같은 존재로 모든 것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존재이셨다. 아버지에게는 세상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주었으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셨다. 또한 살렘은 잭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조건을 갖춘 매우 훌륭한 것으로 강한 직업 윤리와 훌륭한 가치 기준이 존재하는 곳으로 잭이 성장하는데 큰 바탕이 되었다.
1953년 메사추세츠대학에 입학하게되었다. 초창기의 대학생활은 잭에게 힘들었지만 어머니의 도움으로 인해 열심히 노력하여 4년 내내 한번도 우등생 명단에서 빠지지 않았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