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소설] 소설과 영화의 차이(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록일 2002.06.08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영화에서는 스칼렛이 보니만을 낳은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스칼렛은 찰스와의 사이에서 웨이드를 그리고 프랭크와 결혼했을 때는 엘라를 그리고 레트와 결혼했을 때는 보니를 이렇게 3명의 자녀를 낳았습니다.
2. 스칼렛의 찰스와의 결혼식이 멜라니 결혼식 이후로 되어 있지만 실은 그녀는 그녀의 자존심과 허영에 의해 멜라니의 결혼식 전날 결혼을 합니다.
3. 스칼렛의 첫 남편 찰스가 영화에서는 인디아의 약혼자로 나오지만 실은 인디아의 동생 하니의 약혼자입니다. 인디아의 사랑은 영화의 첫번째에 나오는 쌍둥이 중 스튜어트입니다....
4. 영화에서 스칼렛의 여동생 술렌이 자신은 시집을 가지 못했다고 우는 장면이 있지만 그녀는 윌이라는 멜라니와 비슷한 캐릭터의 인물과 결혼을 합니다.
5. 스칼렛의 아버지가 죽는 장면도 실제 이야기와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스칼렛의 아버지는 영화에서 처럼, 스칼렛이 세금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때 죽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프랭크와 결혼 후 엘라를 가졌을 때 일어납니다.
6. 멜라니의 죽음 역시 보니의 죽음 후 바로 쓰러지는 것으로 되어 있으나 그 죽음 사이에는 열마간의 간격이 있습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