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후기(비로봉,래프팅)

등록일 2002.06.08 | 최종수정일 2015.09.07 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3,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10:00 비로봉 4.6㎞지점에서 우리는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쵸컬릿을 나누어 먹고 담소를 나눈 후 다시 10분이 지나고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서 출발하였다. 이번엔 꽃들이 아닌 다양한 이름 모를 나무들이 우리양 옆을 지켜주고 있었다. 조금 뒤 하얀 꽃이 피어있는 나무 앞에서 관리아저씨가 우리를 불렀다. '학생들!! 이 꽃이 뭔지 아나...' 우리가 알 턱이 없었다. 그렇지만 저 아저씨께서는 그 꽃나무의 이름을 알아낼 것이라 믿었다. 아마도 다음 비로봉 산행 때는 저 꽃나무에도 당당히 이름표가 붙어 있을 것이다. 10:50 천동 야영장에 도착 하니 여러 조들이 미리 도착해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매점에서 음료수도 팔았지만 우리의 갈증을 달래주는 것은 평화로운 휴식과 계곡 물 이였다. 아침을 그리 든든히 먹었건만 이곳에서 김밥을 펼치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느라 진담을 뺏다. 꽃이 있는 곳에서 가만있을 깜찍이들이 아니 였다. 사진기를 꺼내들고 여기저기 사진을 찍었다. 남는 건 시원한 바람과 산새 소리 그 소중한 느낌과 사진뿐이다. 11:05분이 되어서야 꿈같이 달콤한 휴식이 끝났다. 정말 정상에 닿기까지 처절하게 내 자신과 싸워야 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펜션-숲 속의 바이올린(펜션 사례조사) 39페이지
    차령산맥의 한 봉우리인 치악은 최고비로봉(1,288m)을 ... 각광을 받음. 여름철 레프팅 장소로 좋음. 현대성우리조트 스키, 스노우 ... . 등산로는 어느 명산 못지않게 아름답다. 외부에서 접근하기가 어려운 탓에 체류
  • 히말라야 등반에 관하여 17페이지
    월 제 1차 울릉도 독도 학술조사 등산, 1956년 1차 동계 한라 ... davanced camp : 극지법 등산을 할 때 적절한 간격마다 설치하는 캠프 ... : 교통수단이 없는 히말라야 등지의 등산에서 목적지 기슭까지 등산
  • [기행문]<기행문>금강 만물상 오르가즘 3페이지
    . 멀리 비로봉이 바라보였다. 시야를 점점 끌어당기니까 수정 ... 기를 타고 상공에서 한눈으로 내려다 보이는 조감도와도 같았다. 비로봉 ... 눈물이 핑 돌았다. 그런 눈물을 감추려고 비로봉을 바라보며 가곡 그리운
  • [관광]금강 관광 관련 9페이지
    . 최고비로봉(1,638m)을 중심으로 북쪽에는 오봉?옥녀?상등 ... 비롯해 전망대로 알려진 백운대 등이 있다. 비로봉은 일만이천봉우리와 동해의 ... 풍경이 이채롭다. 비로봉 북서쪽에 있는 구성동 골짜기는 울창한 수림?기암
  • 히말라야 등반사 5페이지
    . 세계의 8,000m급 (14좌) 이 름 높 이(단위:m-ft) 소 ... 영국의 존 헌트의 등산대에 의해 최고 에베레스트가 등정되므로 써 절정에 ... 은 즉각 등산가의 관심을 부러 일으켜 1921년 (1차) 조오지 레이
  • 자연공원의 정의와 분류 34페이지
    그 성격이 서로 다르다. 비로봉 정상에서 볼 때 동대 너머의 청학 쪽 ... 소금강 지구는 바위으로 금강에 견줄 만한 절경이며, 비로봉에서 평창 ... 알려져 있다. 오대은 해발 1,563m의 비로봉을 주봉으로 동대산(1
  • 소백과 지역 4페이지
    ☆금선계곡: 소백비로봉에서 발원하여 남쪽 골짜기를 따라 흐르는 ... )이다. 주봉우리인 비로봉은 높이 1.439m이다. 그 외에도 국망봉, 제 ... . ☆비로봉: 천연기념물인 주목(朱木)이 군락을 이루고 있다. ☆죽령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