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세계문화와 기행

등록일 2002.06.06 한글 (hwp) | 20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수고 하세요...

목차

1. 연인끼리의 장기간 여행
2. 알아두면 이익이 되는 유럽 여행 정보 10가지.
3. 유럽 여행시 주의사항.
4. 유럽의 몇몇 나라의 주의사항.
5. 세계 대륙 각 나라별의 여행 상식과 유의사항.
6. 그 외 주의사항.

본문내용

우리와 문화권이 틀린 지역을 방문하여 여행과 관광을 즐기려고 할 때, 많은 것들을 염두하고 시간을 보내야한다. 한 나라 안에서만 보더라도 아무리 친한 이웃이지만, 그 집을 방문할 때 예의를 지키는 것과 마찬가지다. '로마의 가면, 로마의 법을 따라라!'라는 말이 있다. 이 속담처럼 우리가 그 나라를 방문하여 시간을 보낼 때, 특별히 주의하여야 한다. 그 나라도 그 나라만의 법과 전통과 습관 등 우리가 알지 못하고, 예상치 못하는 많은 특색이 있다. 더더욱 조심하고 해야할 이유는 나하나 뿐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국민의 얼굴을 자기가 대신할 수 도 있기 때문이다. 유럽 대륙의 여행 시 주의해야할 것들을 알아보고, 각 나라별과 그리고 아시아도 한 번 조명해 보도록 하겠다. 여행하며 도움이 되고 참고해야 할 것들도 같이 보도록 하겠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진도여행상품 10페이지
    진도 여행 -진도군은 서해와 남해가 만나는 한반도 서남쪽 바다의 230여 개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본섬인 진도는 1년 농사로 3년을 먹고산다는 말이 있을 만큼 농경지가 넓고 농산물이 풍부한 편이다. 섬 주변의 바다에서는 어류와 해조류가 많이 난다. 그래서 섬 이름도 ..
  • [여행계획서] 여행일지 11페이지
    ◎ 여행일정 1일 인천공항 프랑크푸르트 로마 독일항공 LH 713 편 독일항공 LH 3848 편 14:35 인천출발 18:45 프랑크푸르트 도착 21:40 프랑크푸르트 출발 23:25 로마(FCO) 도착 서울 출발프랑크푸르트 도착 / 경유 로마 도착하여 호텔로 이동 H..
  • 프랑스 여행계획서입니다~~^^ 21페이지
    테마가 있는 유럽여행 - 파리의 예술을 찾아서 - 목 차 1. 여행 목적 2. 여행 일정 3. 여행 경비 4. 사전조사 5. 준비사항 6. 주의사항 1. 여행 목적 ● 프랑스 여행 목적 - 프랑스는 예술과 경치가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는 유럽권의 한 국가 이다. 우..
  • [관광여행]배낭여행 100배 즐기기 23페이지
    ..PAGE:1 배낭여행 100배 즐기기 단국대학교 신소재공학과 52013138 박 효 상 ..PAGE:2 목 차 ▶ 배낭여행이란? ▶ 배낭여행의 종류 ▶ 배낭여행의 경비(서유럽) ▶ 여행 준비물 및 준비사항 ▶ 여행 일정 및 각 국의 여행정보 ▶ 여행시 주의사항 ....
  • [오스트리아 여행계획서]오스트리아여행계획서 11페이지
    ✔오스트리아 선택한 동기&목적 흔히들 동유럽의 중심지인 오스트리아를 음악의 나라라고 부른다. 위대한 작곡가들의 출생지와 생활지였으며, 유명한 빈소년 합창단이 있는 곳이기 때문일 것이다. 음악전공자. 특히 기악을 전공하는 사람이라면, 독일이나 오스트리아를 꼭 한번쯤은 여..
  • [관광 여행] 여행상품기획 5페이지
    제1일 9시 북부공용정류장 만남, 점검 간식거리 준비(개별부담) 9시 50분 단양행 출발(버스) 2시 단양도착 2시 50분 상선암휴게소 도착(별친방면버스) 중식후(토종닭백숙 1마리 3-4명) 단양4경(사인암 하선암 중선암 상선암)즐기기 7시 숙소도착 및 방배정 석식후..
  • 세계여행계획-‘스페인’ 만끽하기 5페이지
    ‘스페인’ 만끽하기 왜 ‘Spain’인가? ‘스페인’하면 사람들은 대부분 ‘정열의 도시’로 생각하겠지만, 나는 ‘예술, 피카소의 도시’와 ‘아름다운 도시와 친절한 사람들’이 생각난다. 내가 언제부터 스페인에 관심을 갖고 좋아하게 되었는지 잠시 말을 꺼내면, 처음 시작..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