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잊혀졌던 인생의 향수를 일깨워 준 영화, [묻지마 패밀리]를 보고

등록일 2002.06.04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래요~

목차

1. 극장에 들어서며
2. 극장을 나서며
3. 맛의 하모니, 프랑스 정식 같은 영화
4. 요리의 구성
5. 감흥이 가시기 전에
6. 그리고 살다보면 말이지 돈이나 명예보다 더 중요한 게
있는 법이지 그게 뭔가 하면,

본문내용

1. 극장에 들어서며
과 선배형이 문화상품권 두 장을 어떻게 얻는 바람에 공짜로 영화를 보러 가게 됐다.
날씨가 더운 관계로 패스트푸드점에서 콜라 하나씩 사고 극장에 들어섰다.
상영시작 시간은 오후 1시 5분, 한 20여분 남았으니 여유가 있었다. 극장 안에 들어가서 문을 살짝 열었다.
누군가가 반대편에서도 문을 벌컥 열더니, 하는 말 "아이, 짜증나." 이런, 갓 스물을 넘긴 듯한 여자아이의 대사였다. 물론, 다음 편을 기다리는 나의 기대감을 송두리째 뽑아놓는 말이었다. 속으로 "네가 더 짜증나. ㅡㅡ^"
그러나 어쩌랴, 이왕 장진감독의 영화를 보러 온 것을, 그 여자아이의 말은 자신의 느낌일뿐, 새로운 느낌을 [킬러들의 수다]를 통해 알려준 장진감독이 아니던가.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장진감독작품-영화`아는여자`를 보고나서 3페이지
    뜻밖의 영화, 그리고 장진감독 특유한 사람냄새가 묻어나고 나도 모르게 웃게 만드는 특이한 웃음 코드가 있는 영화 이 영화는 ‘사랑은 뭔가?’로 시작해서 ‘사랑은 뭔가’로 끝난다. ‘사랑이 뭔가?’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셀..
  • 그들이 사는 세상 1페이지
    장진 감독의 영화 ‘퀴즈 왕’에서 자장면 배달원으로 나온 류덕환은 자신과 같은 배달업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 사람들의 노환을 얘기하며 “우리 같은 사람들 이사회에 꼭 필요합니다.” 라고 말을 한다. 지금은 해병대에 있는 현빈..
  • 웰컴투 동막골 감상문 7페이지
    <웰컴 투 동막골>은 2002년 장진 감독의 연극이 오리지널 작품이며 장진 감독은 이 영화를 신인 감독인 박광현 감독에게 내어 주었다. 박광현 감독은 1년 8개월이라는 시간을 <웰컴 투 동막골>에 투자했고 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 영화의 이해(장진 감독편) 8페이지
    장진 감독은 현재 한국 영화 감독중에서 독특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 사람이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중 정상급의 배우들은 대부분 연극무대 출신들이다. 연극무대에서 관객들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실력..
  • 극작가론 - 장진 16페이지
    장진 감독은 참 신기한 사람이다. 장진은 서울예대 연극과를 나왔으며 처음엔 희곡을 쓰고 연극을 연출하는 것에서 출발했다. 원래 연극 연출자들은 그들의 작품을 영화화하기는 했지만 결국 대부분은 자신의 주 활동 영역을 바꾸지 않는..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영화감상문] 잊혀졌던 인생의 향수를 일깨워 준 영화, [묻지마 패밀리]를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