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평] <빨간통도도> e트레이드 증권

등록일 2002.05.30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400원

목차

【 E*TRADE증권 CF 】
【 도도 빨간통 패니아 CF 】

본문내용

【 E*TRADE증권 CF 】
요즘 광고들은 지나치게 요란하거나 코믹적인 요소가 많이 있는거같다. 물론 광고추세가 그런 쪽으로 흐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무튼 광고들이 대개 비슷하다보니 광고를 대할때는 재미있게 보더라도 지나고나면 정작 그 광고가 설명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그 많은 광고 중에서 사람들의 뇌리에서 잊혀지지 않기 위해서는 그 광고만이 가지는 개성이 확실히 뚜렷해야 할 것이다. 인물이든 배경이든 분위기이든 암튼 확실히 "튀는"광고이어야만 100%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것이다. 요즘 광고들 중에서 나는 확실히 "튀는"광고로 'E-trade 증권' 광고를 뽑고싶다.
이 광고를 본 사람이라면 아마 처음엔 어리둥절 할 것이다. 이 광고에는 배우가 한명도 등장하지않으며 게다가 세트도 없고 배경장소도 없다. 단지 그냥 화면에 'E-trade증권'이라는 상호만 계속적으로 나온다. 대신에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오지명과 최화정의 목소리로 자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트레이드증권광고는 모두 3개의 씨리즈로 되어있다. 3개의 광고씨리즈에는 모두 자사에 한 확실한 자신감이 보인다. 씨리즈별로 광고카피를 살펴보겠다.
첫 번째 ,『이트레이드는 세계적인 온라인 증권 회사잖아요 그럼 이름만으로 충분하지 않겠어요.』 두 번째 ,『정말 자신 있다면 긴말이 필요없습니다. 이트레이드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