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나는 현대의 성문화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등록일 2002.05.14 MS 워드 (doc)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여...^^

목차

없음

본문내용

신문을 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기사가 성폭력이니 원조교제니 하는 얘기들이다. 예전에 비해서 이런 기사가 많이 늘어난게 사실이다. 신문에 기사 뿐만 아니라, TV나 영화등의 대표적인 영상매체에서도 성을 주제로 하는 많은 작품들이 나오고 있다. 이런 면에서도 현대 성문화가 많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원조교제에 관한 기사를 읽을 때면 “우리 사회가 이래서는 안되는데.”하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 많을 거라 생각된다. 내가 학창시절을 보낼때와 비교해보더라도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많다. 또 학교나 10대들에 관련된 프로그램들을 볼 때면, 성문화가 청소년층 까지 확대되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특히 인터넷의 발달로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쉽게 성에 관해서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외국의 성문화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얼마 전 "진정한 사랑위해 순결 필요" 라는 제목의 신문의 기사를 읽고 좀 놀란 적이 있었다. 길 위에 버려진 십대 미혼모와 그 아기에 관한 기사였다. 그 기사는 한 글짓기 대회의 대상을 받은 학생의 글에서 나온 것을 발췌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에게 성에 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위해 마련한 글짓기대회라는 것에서도 좀 놀랐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