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평

등록일 2002.04.23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메가패스 광고
※우리카드 광고
※파리크라상 크리스마스 광고

본문내용

※ 한국 통신 메가패스 광고
'초고속통신망 광고에 난데없이 이순신 장군이 등장해서 인터넷 게임을 한다?' 어떻게 보면 결국 메가패스라는 초고속통신망이 가진 장점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전달되지 않는다. 이순신 장군 동상이 게임을 하면서 내 전략이 먹혀들어간다고 좋아하니까 메가패스를 깔아라? 이런것이 설득력이 있다고 보여지지는 않는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전략이 먹혀들어갔다는 그 사실에 미묘하게 메가패스가 좋다는 인상을 심어주는 것 같기도 하다.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 특히 게임을 하는 사람은 느끼는 것이지만 인터넷 게임을 하는데, 인터넷이 끊기면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게임이 잘 풀리지 않는 것 같고, 재미도 없고, 화가 나기 마련이다. 메가패스 "유쾌, 상쾌, 통쾌!!" 라고 얘기하는 대목에서 메가패스 끊기지 않고, 일정하게 속도가 나온다는 얘기를 하려는 것 같다. 실제로 인터넷 회사에서 잠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알게 된것인데, 유명 인터넷 회사들은 속도는 거의 비슷하다. 결국 질의 승부는 속도가 아니라 끊김이었다.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인터넷도 속도 보다는 어느정도로 일정하게 속도가 나느냐가 항상 문제였다. 이런 것에서 메가패스는 일정한 속도, 막힘없는 인터넷이라는 컨셉을 잘 전달했다고 할 수도 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