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의상] 칼 라거펠드에 대하여

등록일 2002.04.22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6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까만 선글라스와 부채, 18세기풍의 헤어 스타일. 칼 라거펠트에게서 변하지 않는 것은 그것뿐이다. 소위 위대한 디자이너, 천재적인 디자이너, 샤넬을 다시 끌어올린 디자이너라고 불리지만, 그것은 단지 그가 이루어놓은 표면적인 면을 말하는 것이다. 감히 어떠한 스타일로도 정의를 내릴 수 없는 인물. 아무런 야망도 없다고 말하지만 너무도 많은 것을 이루었고 이루어 나가고 있는 칼 라거펠트에 관하여.
샤넬의 CC 로고를 패션 모델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거리를 거니는 일반 여성에게서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변화시킨 칼 라거펠트. 한결같이 변하지 않는 외모에 비해 그의 디자인과 창작력은 끊임없이 변하면서 그 시대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것을 이끌어나간다.
칼 라거펠트는 코코 샤넬의 뒤를 이어 샤넬을 이끌어나가기 전부터 이미 패션계에서는 전설과 같은 인물이었다. 1952년 부유한 낙농업자인 아버지와 바이올리니스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그는 16살 때 국제 디자인 콘테스트 코트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별히 디자인 학교에 다닌 것도 아니었지만, 그의 감각은 과히 천재적이었고, 그의 재능은 장 파투(Jean Patou), 클로에(Chloe), 팬디(Fendi), 그리고 그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와 샤넬에서 유감없이 발휘되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