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 드라마 '여우와 솜사탕' 백일섭과 고두심의 삶의 목표에 대해

등록일 2002.04.15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새 학기 첫 수업을 받으며 과제로 드라마 등장인물의 분석..
그다지 쉽지만은 않은 것이지만 열심히 해보겠다는 각오로 시작하겠다.
막상 이 과제를 하려면 주제인 '여우와 솜사탕'이란 드라마에 대해 알아야하는데 드라마 보는거엔 관심이 없던 나는 이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줄거리부터 보았다. 줄거리는 이렇게 시작하는데...
" 여동생 인화의 갑작스러운 상경으로 아버지 진석이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온 강철은 진석의 옆에 있던 한의대생 선녀에게 첫눈에 반한다. 뜻하지 않게 선녀의 다이어리를 슬쩍하게 된 강철은 다이어리를 핑계로 다시 선녀를 찾는다.
한편, 다이어리를 잊어 버려 스터디 케이스 자료도 없어지고, 논문 정리까지 떠맡아 정신없던 선녀는 강철과 부딪치고 강철의 품에서 떨어진 자신의 다이어리를 본다. 순간 강철은 특유의 언변으로 우연히 전철 안에서 줍게 되어 힘들게 찾아왔노라고 둘러대고, 그 말을 믿은 선녀는 미안한 마음에 답례를 한다. 그날은 강철의 바램대로 선녀의 성격대로 단순, 화끈, 유쾌하게 놀고 헤어지니 강철로서는 하루 저녁 잘 놀고 끝난 셈이다.
증권으로 쏠쏠한 재미를 본 강철은 회사 일은 뒷전이었다가 처음 맡은 속옷 광고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앞두고 최선을 다할 마음으로 대학가에 업무상 헌팅을 나간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