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람 레포트] 금호 생명컵 한국 실업배구 대회를 관람하고

등록일 2002.04.14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사진 첨부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한달동안 term project 때문에 연구실에서의 밤샘 작업, 어제도 새벽에 잠들었다. 근처에 사는 후배가 아침에 날 깨우더니 요즈음 내가 너무 피곤해 보인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것 같다며 동천 체육관에서 실업 배구를 보러 가잔다. 입장권도 물론 2개 구입했단다. 교양 리포트 때문이라도 가야 했기 때문에 기꺼이 응했다.
12시 40분 개막이라서, 점심을 일찍먹고 11시 40분쯤에 학교에서 출발했다. 동천 체육관은 처음 들어보는 곳이였다. 이번에 개관 기념으로 한국실업 배구 협회에서 주최하고 금호생명이 지원하는 제 3회 금호생명컵 한국 실업배구대회를 한다고 한다.
일반 시내버스를 탔고 갔는데 토요일인데다가 중·고등학생 하교 시간이랑 겹쳐서 길이 많이 막혔다. 비좁은 버스에 계속 학생들이 들어오는데 버스가 한쪽으로 기운다는 느낌을 받을정도였었고, 복잡하고 위험해 보였다.
그런데 그 만원버스가 동천 쳬육관에 도착하자 안에 타고 있던 중·고등학생들이 모두 내리는 것이 아닌가? 한순간 여기가 종점 터미널인지 착각할 정도였다. 학생들 모두가 배구를 보기위해 온 것이었다.
내려서 들어가는 5번 출구 쪽으로 가보니 벌써부터 자기가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플랜카드도 만들어 오고 옷도 똑같이 맞추어 입고 응원 연습하는 얘들도 있었고, 아직 도착하지 않은 선수들에게 사인을 받기 위해서 미리 기다리는 무리들도 보였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