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길버트 그레이프를 보고 나서'

등록일 2002.04.13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영화를 몇 년 전에 주말의 영화 시간에 우연히 본 적이 있다. 그당시는 채널을 한 채널에 고정하지 못하고 이 프로 조금 채널을 고정했다가, 다시금 실증을 느끼고 다른 프로에 조금 채널을 고정하는 중이었는데 어느 영화 속 장면에서 "무시무시하게 뚱뚱한 여자가 있구나"하고 생각하고 무심코 다른 채널로 돌렸던 기억이 있다.
그 때 그 영화를 이 교양과목 시간에 다시 감상하게 되었다. 교수님이 첫 영화를 보여줄 때만 하여도 나는 '길버트 그레이프라'는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어떤 영화인지 모르고 있다가 그 "무시무시하게 뚱뚱한 여자"를 보고 나서 그때 그 영화였다는 것을 알았다.
이 감상문을 쓰면서 저는 될 수 있으면 인터넷이나 다른 사람이 감상평을 써 논 글을 피하고 싶었다. 예전에도 교양과목으로 이런과목을 들은 경우가 있었는데 감상문이나 소감문을 써 오라고 하면 인터넷의 글이나 감상평을 읽게 되면 그 글을 모방하거나 아니면 그 사람이 쓴 느낌에 대해서 아무 의식없이 따라 행해왔던 거 같다. 그래서 이번만은 그냥 내 생각 내 느낌을 있는 그대로 글로 표현하고 싶었다.
이 영화를 보고 난 후의 나의 느낌은 시간과 돈이 안 아까운 영화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어떤 영화들을 보고 난후의 감정은 너무나도 실망적이었을때가 한 두 번이 아니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