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 아주특별한 너를 위하여, 너는특별한단다 감상문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09.10.21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1,5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소개글

독후감 - 아주특별한 너를 위하여 / 너는특별한단다 감상문

본문내용

마을이 내려다 보이는 언덕 위에 엘리라는 목수 아저씨의 작업장에서 그 아저씨의 손으로 만들어진 웸믹이라는 나무사람들이 제각기 다른 모습을 하고 있었다. 키가 크거나 작거나 모자를 쓴 모습. 외투를 입은 모습으로 모두 다 같이 한 마을에 살면서 이들은 날마다 똑같은 일을 하며 살았다. 금빛 별표가 든 상자와 잿빛 점표가 든 상자를 들고 돌아다니며 만나는 이들마다 서로 별표나 점표를 붙이는 일이 하루 일과였는데 나무결이 매끄럽고 색이 잘 칠해진 웸믹들은 항상 별표를 받았지만 나무결이 거칠고 칠이 벗겨진 웸믹들은 늘 잿빛 점표를 받았다. 재주가 뛰어나고 힘이 세고 공부를 잘하여 어려운 단어도 줄줄 잘 외우고 노래를 잘 부르거나 하는 웸믹들은 별표가 많이 붙어서 번쩍거려 기분이 좋아 하나라도 더 받으려고 애를 쓰고. 재주가 없는 웸믹들은 언제나 잿빛 점표를 받았다.
펀치넬로도 그 중의 하나였다. 항상 별표를 잘 받는 웸믹들 처 럼 높이 힘껏 뛰어 보려고 애를 썼지만 늘 넘어지고 말았고 그럴 때 마다 웸믹들은 달려들어 점표를 붙였다. 행여 상처라도 나면 더 많은 점표를 붙였고 왜 넘어졌는지 설명하려고 하면 말투가 우스꽝스럽다고 또 다시 점표를 붙였다. 펀치넬로는 실수라도 하여 점표를 받을까봐 밖에 나가기가 두려웠다. 점표가 많이 붙어있다고 점표를 더 부치는 웸믹들도 있었고 서로 눈짓을 해 가며 펀치넬로는 좋은 나무 사람이 아니라고 수군댔다. 그러다보니 펀치넬로 스스로도 좋은나무 사람이 아닌 것 처럼 느껴졌고 점표가 많이 붙어있는 아이들하고만 어울렸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만난 어느 한 루시아 라는 웸믹이 있었는데 그의 몸에는 별표도, 점표도 아무것도 없이 깨끗한 나무일 뿐 이었다. 웸믹들이 점표도 별표도 붙이면 이내 바로 떨어지고 말았던 것이다. 펀치넬로는 부러움으로 루시아 에게 다가가 어째서 표가 없냐고 물어보니 엘리 아저씨를 만나 함께 있다가 온다고 하면서 사라져버렸다. 펀치넬로는 나 같은 사람을 만나 보실까 하며 한참 고민 하다가 용기를 내어 엘리 아저씨를 찿아 갔다.
  • 구매평가(0)
  • 구매문의(0)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yes24
      다음
      독후감 - 아주특별한 너를 위하여, 너는특별한단다 감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