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기

등록일 2001.12.24 한글 (hwp) | 20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8일- 귀국

본문내용

◆전체적인 스케줄
내 여행의 목적은 남부유럽의 명소 구경과 유명한 남부유럽의 여러 호텔들을 방문하여 그 곳의 서비스 & 인테리어 등을 경험해 보기 위해서이다.
◆1일- 우리는 방콕을 경유해 로마로 가는 비행기편을 택하기로 했다. 7시간 정도의 긴 여행을 한 후 태국 방콕 공항에 발을 내렸다. 방콕에서는 3시간 동안의 여유시간이 있었다. 비행기를 갈아타기 위해(transfer)서 였다. 남는게 시간이고 해서 면세점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좋은 화장품 구경도 하고 술구경도 했다. 그리곤 다시 비행기를 타고 로마로 향했다. 정말 장 시간의 비행이었다. 서울에서 17시 30분에 이륙해서 로마 도착한 시간이 그 다음날 아침이었다. 결국 20시간의 이동인 셈이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유럽 여행] 유럽 여행기 1페이지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유럽 ... 에 다녀올 수 있었다. 고등학생이 무슨 유럽 여행이냐고 생각할지도 ... 감에 부풀어 더위도 날려버리고 유럽으로 가는 비행에 몸을 실었다. 우리는
  • 유럽여행기 8페이지
    나의 유럽여행기 2001년 6월 30일 인천공항에서의 출국... 공항에 ... 걸렸다. 드디어 비행에 탔을땐, 드디어, 내가 유럽으로 가는구나! 하는 ... 차례 사진을 찍고 구엘생가를 들러 대성당으로 갔다. 대성당은 유럽여행동안
  • [문화]유럽 가상여행기 4페이지
    가상 여행기 -유럽의 축제에 대하여 1. 들어가며 축제의 기원은 종교나 ... 향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유럽 축제 여행기를 써볼까 한다 ... 축제다. 3. 나오며 이상 유럽의 여러나라를 둘러보았다. 가상 여행기
  • 낭만의 나라, 유럽 여행기 75페이지
    * 낭만의 나라, 유럽 여행기 * 7.5 월 [런던1] 런던성, 타워 ... 정신이 번쩍 나는 것 같았다. 정말 유럽에 온 것인가!+_+ 생각보다 편하게 ... 많이 걸어서 피곤한 몸이 유럽에서 처음 한 반신욕으로 풀렸으려나
  • 유럽 여행기 8페이지
    (passion) 여행기!!! 1. 서 론 1. 테마를 생각하게 된 계기 ... 우리에게 두 번째 미션이 주어졌다. 다름 아닌 테마를 통한 유럽여행의 일정 ... 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유럽의 패션을 주제로 여행을 짜보게 되었다. 동양의
  • 가상 유럽 여행기 10페이지
    많이 남아서 둘이서 좀더 멋진 유럽 배낭 여행을 위해 여러 가지 계획도 ... ◎장소 : 유럽 2개국 영국-->프랑스 ◎기간 : 10월 22일-11월 ... 1일 ◎교통편 : 비행, 지하철 이용 그리고 도보 ◎준비물 : 배낭
  • 30일간의 세계여행계획 유럽여행계획 [관광의이해] 세계여행 유럽여행 10페이지
    가보고 싶어하고 한번은 가봐야 될 유럽에서의 세계일주를 할 것이다 ... 유럽 왕복 항공권 + 여행자 호텔 18박 및 조식 + 유레일페스 15일 ... 투숙 후 휴식한다. 첫 번째 유럽 여행지 : 영국 2일째. - 아침 일찍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