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문학] 사관생도 퇴를레쓰의 혼란 본문 번역

등록일 2001.12.1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보기드문 해석입니다.

목차

『사관생도 퇴를레쓰의 혼란(Die Verwirrungen des Z glings T rle )』text 번역

본문내용

바시니가 미소 지었다. 사랑스럽게, 달콤하게 . 어떤 그림(사진)의 미소처럼, 시선을 고정한 체, 그 빛의 테두리(틀)에서부터 여기저기에서 시작했다. 퇴를레Tm는 그의 들보(도리)에 압박한 체 서 있었고 그의 눈 근육의 떨림을 느꼈다. 이제 바시니가 바이네베르크의 수치스러운 행위에 대해 말한다.: 쉰 목소리로 균일한 말로,, 그리고 나서 질문한다.: "너는 전혀 부끄럽지 않은가?" 그 후 라이팅의 시선은 말하는 것처럼 보였다: 이제 네가 나를 도와줄 시간이 온 것 같다. 그리고 그 순간 라이팅이 그의 얼굴에 주먹질을 했고 그는 뒤쪽으로 비틀 거렸고 대들보 위에 걸려 비틀거렸고, 추락했다. 바이네베르크와 라이팅은 그를 향해 뛰어 내렸다. 차안등은 뒤집혔고 그 등의 빛은 이해할 수 없이 흘렀으며 바닥위의 퇴를레스의 발로 옮겨졌다. 퇴를레스는 바시니의 생명의 옷이 움직이는 것과 어떤 얇은 것과 부드러운 것으로 그를 채찍질하는 소음을 구별했다. 그들은 벌써 모든 것을 확실하게 준비해두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문학]로베르트 무질의 세여인 9페이지
    1. 도입 처음에는 많은 생각들로 어지러웠다. 어떠한 장르의 어떤 작품을 다루어 볼까 하는 것이 가장 어려웠다. 그래서 무작정 도서관으로 향했고 거기서 독일 문학 작품들을 뒤적거리기 시작하였다. 아무래도 독일 문학의 전성..
  • 로베르트 무질 - 현상을 넘어선 그 자체에 대한 갈망 5페이지
    1. 들어가며 로베르트 무질(Robert Musil 1880-1942)은 원래 공학도였다가 철학으로 전공을 바꿔 박사학위까지 취득한 뒤 문학으로 전향한 꽤나 순탄치 않은 이력의 작가이다. 무질의 약력은 그의 작품세계를..
  • [독일문학]로베르트 무질의 통카 6페이지
    화학도가 아닌 평범한 내가 보기에도 통카는 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인물이다. 그녀는 자신에게 닥친 모든 현실에 대해 지극히 순응적이고 감성적인 모습을 보인다. 오히려 불륜을 저질렀다고 추궁하는 남자보다 더 여유로운 모습으로 처..
  • [A+] 로베르트 무질-『지빠귀』독후감 4페이지
    지빠귀를 읽으면서 나는 우선 형식의 낯설음에 대하여 놀랐다. 화자가 넘나들고 있으며, 에피소드 세 개가 현실인지 환상인지 분간할 수 없도록 제시되고 있다든지, 의미를 탐색하는 독자들에게 해석을 방해하는 서술자의 말 등이 여타의..
  • 독일 문학에서 나타나는 청소년기의 동성애적 성향과 그에 따른 행동에 대한 고찰 -헤르만헤세.. 4페이지
    헤르만 헤세의 『수레바퀴 아래서』와 로베르트 무질의 『생도 퇴를레스의 혼란』은 사회적으로 혼란스러운 세기 전환기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를 통해 볼 수 있듯이 이 시기에는 청소년의 가치관의 혼돈과 방향 상실, 그리고 ..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
      [독일문학] 사관생도 퇴를레쓰의 혼란 본문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