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 캐나다 로키 산맥을 다녀와서...

등록일 2001.12.09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자동차의 엔진소리가 우리의 짧고도 굵은 캐나디언 로키 여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었다. 4일간의 학원방학 기간이 새로운 곳에 대한 나의 욕망을 불지른 것이었다. 이번 여행의 일행은 나를 포함해 모두 6명. 의기 투합한 한국인들이 김치독을 싸들고 아침 일찍 모였다. 저번에 일본, 타이완 친구들과 시애틀을 갔을 때완 사뭇 다른 느낌이었다. 우리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좀 더 알찬 여행을 위해 역할분담을 확실히 했다. Darry형과 대현이형이 운전기사. 운전하는 것이 가장 힘들기에 운전사를 2명이나 두지 않을 수 없었다. 희정, 효정누나는 주방장. 나는 지도부장.(간략하게 말해 지도를 죄다 외우는 것이었다. 막내라는 이유로...) 뺀질이 정섭형만이 아무 것도 맡은 것이 없는 것은 왜일까? 아무튼 뜨거운 태양을 맞으며 차에 올라탄 우리는 설레임과 기쁨으로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벤쿠버를 뒤로 한채 동쪽으로 차를 몰았다. 우리 6명을 태운 미니밴은 여름이 끝나가는 8월에 위풍당당하게 로키산맥을 향해 그렇게 나아가고 있었다.
우리의 처음 목적지는 밴프(BANFF)와 더불어 캐나디언 로키 산맥의 양대 주요 관광중심지가 되고 있는 곳으로, 재스퍼 국립공원의 중심지인 재스퍼(JASPER)였다. 거기까지는 자동차로 11-12시간 가야 도달하는 거리. 세계에서 2번째로 큰 나라가 캐나다라는 것을 충분히 실감하게 해 주는 거리였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2202 곽남경 수학여행 제주도 기행문 3 페이지
    07시까지 영주 아모르웨딩에 모여서 07시 20분인가 30분인가에 출발했다. 다들 트렁크를 가지고 왔다. 나는 트렁크를 가지고 올 수 없었던 나머지 막내이모께서 주신 보통 가방 보다 훨씬 큰 가방을 가지고 왔다. 버스 밑 짐..
  • 등산기행문 4 페이지
    9월 9일 10시, 원도봉산을 오르기 위하여 망월사역 엄홍길 기념관에 모였다. 초등학교 이후로 등산을 해본 기억이 없었던 터라 엄홍길 교수님과 함께 산을 오른다는 기쁨과 설렘도 컸지만, 무엇보다도 걱정이 앞섰다. 어렸을 때는 ..
  • [기행문] 전주 문화 기행 5 페이지
    우선 서부시외버스정류장에서 6시30분 차를 타고 출발했다. 버스 안에서 설레는 맘이 컸던 탓일까, 3시간이 걸리는 먼 거리이었지만 오래 걸린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다. 드디어 전주 도착! 전주 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하였다..
  • [산]도봉산 기행문 9 페이지
    우리나라에는 수려한 장관을 이루는 산들이 많다. 내가 사는 곳은 경기도 의정부 호원동. 우리 집 거실에는 북한산국립공원의 한 자락인 도봉산의 한부분이 보인다. 그곳을 바라볼 때면 늘 산에 가고 싶은 욕구와 충동이 생긴다. 마침..
  • 천년의 역사 경주기행 5 페이지
    천년의 역사 경주 우리가 처음으로 견학한 곳은 포석 정터. 그곳은 사적 제 18호 이고 신 라 왕실의 별궁이라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그 곳에서 어무산신무가 만들어 졌다고 한다. 전복 모양의 석조 구조물이 남아..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