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 인생은 아름다워를 보고...

등록일 2001.12.03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는 오늘 정말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한편의 비디오를 빌려 보았다.
그 영화의 제목은 "인생은 아름다워~"
가끔은 나도 아주 짧은 순간에 정말 인생이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순간이 있기는 하지만 이 영화는 제목에 모든 의미가 담겨 있는 듯 하다.
이 영화엔 비극적인 역사에 대한 아픔과 한 개인의 설움이 담겨져 있었다.
무솔리니가 지배하던 이탈리아에서 극악한 파시즘이 맹위를 떨치던 1939년, 귀도는 투스칸에 있는 삼촌의 식당에 웨이터로 취직하려고 친구와 함께 시골에서 갓 상경하여 차를 타 고 가던 중 어느 농장에 들렀다가 말벌을 피해 뛰어내린 아름다운 여인을 두 손으로 받으며 운명처럼 우연히 한 여인을 만나게된다.
그 여인은 바로 투스칸 마을의 초등학교 교사인 도라라는 여인으로 그의 인생의 주인공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도라에겐 약혼자가 있다. 게다가 투스칸의 공무원인 약혼자 로돌포는 도라와의 결혼을 서두른다. 그러나 도라와의 사랑을 운명이라고 생각한 귀도는 그녀와 함께 마을을 도망친다. 귀도의 순수하고 맑은 인생관과 꾸밈없는 유머에 이끌렸던 도라는 그와 결혼하여 아들 조수아를 얻는다. 자신이 갖게된 행복을 위해 그리고 가족의 생계를 위해 귀도는 오랫동안 꿈꾸어 왔던 책방을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