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 란떼

등록일 2001.12.01 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이름 그대로 참고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3세기 이후, 바그나이아는 비테르보 주교들의 개인적 영지였다. 빌라 란테는 오르시나 곤자구에스 같은 평신도 왕자들이 만든 것이 아니라, 성직자들이 만든 것이다. 기풍이 변하지 않고 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빌라 란테는 도시의 주교좌를 계승한 비르테고의 두 주교가 만든 것이다. 첫번째 주교는 지안 프란체스코 감바라였으며, 두번째 주교는 알레산드로 몬탈토였다. 이 시기 연대기 작가에 의하면, 전자는 교육을 받았으나 단순하게 살았다고 한다. 17살에 추기경이 된 후자는 교황 식스투스 5세의 조카였다. 감바라와 청년 몬탈토는 가장 특이한 이태리 빌라이자 공원중의 하나를 만들어 내었다. 이 작업을 위해, 감바라는 그 시대 가장 위대한 건축가 중의 한 명이며 "일 비그놀라"로 알려진 지아코모 바로찌를 불렀다. 일 비그놀라는 칭송받는 전문가인 피로 리고리오와 친밀하게 협동하여, 일종의 경이와 충격의 진로를 창시해 내었다. 시엔나에서 온 토마스코 치루치라는 수리학 전문가를 합류시켰는데 그는 분수대를 완벽하게 설계한 사람이다. 주교가 된 후, 빌라는 17세기에 란테 공작에게 팔렸음을 주목해야 한다. 이 빌라는 몬타이뉴에 의해 묘사되었다. 이 빌라는 그가 이태리를 여행하는 동안 답사했던 거주지중 하나였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