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음악] Dream Theater분석

등록일 2001.11.19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일부 매니아로 한정된 프로그레시브 음악, 특히 우리 써클에서는 광적으로 좋아하는 이를 거의 찾을 수 없는 복잡한 구성의 상징... 그러나 그들을 좋아하는 이가 있으니, 바로 누구, 누구, 누구... 우리 같이 작년 5월 서울공연 봤던 사람들...다들 잘 사시는지... 보고 싶군요.
저는 전편에서도 밝혔듯(Collective Soul 에 대한 글 기억나시죠?), 제가 싸랑하는 밴드들 중, 많이 아시는 Metallica를 제외한 나머지 두 밴드, 이번엔 드림 씨어터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선배들도 다 아시는 이 명인들에 대해 소개를 하고자 하니, 잘 읽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제는 그 이름만 들어도 우리는 무한한 상상력과 끊임없는 감흥에 취해 한시간여를 보낼 수 있다는 확신에 미소를 짓게 됩니다. 안 그렇습니까?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두 장의 라이브. 그리고 몇 장의 싱글과 EP. 충분히 우리가 음악을 듣는 이유가 성립되고, 우리가 음악을 들음에 있어 뛰어난 음악을 골라 들을 수 있다는 자부심을 심어주는 밴드가 바로 그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랜 시간 흘러가면서 쌓아 가는 팀웍. 그리고 서로간의 인간적 조화가 만들어낸 그들의 흡입력은 이제 더 이상 그 어느 누가 섣불리 판단하려 들지 않는 경지에 올라섰습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