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에 대하여('숲으로 가는 길 감상문')

등록일 2001.10.21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공유 부탁 드립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렵게 구한 책. '숲으로 가는 길' 제목부터 예사롭지 않음을 느낄수 있었다. 표지의 푸르른 나무의 모습이 조급한 나의 마음을 약간 가라앉히는 듯 했다. 그러나 급한 것은 어쩔수 없었다. 책의 내용도 훓어보지 않은채 어둘러 책을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
늘 그랬던 것 처럼 책상에 앉아 스탠드를 켜고 책을 몇장 펼치는 순간. 푸른 숲의 내음이 내가슴에 솨악 스며드는 듯 했다. 양면에 걸친 푸르른 숲의 모습. 우거진 나무숲에서 다정하게 걸어가는 세사람. 평온함 그 자체였다. 개인적으로 산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그 책에 빨려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갑작스레 방학숙제라는 개념이 사라지면서 책을 한 장, 한 장 천천히 넘기기 시작했다. 책의 내용은 대게 우리나라의 어떠한 숲을 소개하고 그 숲에 대한 에피소드, 설명이나 사진. 또한 그곳으로 가는 방법등. 독자를 위한 구성이 참신하고 보기 좋았다. 그리고 종이의 재질도 좋은 것을 사용함으로서 사진으로 비추어지는 숲의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수 있어서 좋았다. 내가 이 책을 봄으로써 끝없이 밀려오는 편하디 편한 이러한 감정은 어쩌면 나의 생활주변 환경이 이와같이 않아서임이 클 것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