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더

등록일 2001.10.11 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7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인사이더"란 영화는 현재 미국에서 2년에 걸쳐 진행중인 담배회사 소송을 실제로 다룬 작품이다. 그래서 내가 이영화를 보면서 더 놀란 사실은 수 많은 회사와 사람들이 실명으로 등장하고, 담배회사들이 그들의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벌이는 언론과 기업의 유착관계, 기자와 정보원과의 관계등 마치 실제 뉴스를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들었다..또 이 영화는 담배의 해악을 알리는 단순한 금연홍보 영화가 아니라 그 이면에 감춰진 담배산업의 해악과 비리를 파헤치려는 사람들에 관한 영화이다." 그리고 '인사이더'는 현대 이익사회의 커다란 문제점을 화두로 이해관계가 얽힌 거대집단과의 대항을 정신쇠약까지 일으킬 정도로 불안해 떨면서도 학자와 언론인의 양심으로 끝내 진실을 밝혀내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 영화에서는 두남자를 위주로 영화가 전개 된다...첫번째 남자는 미국의 3대 담배재벌중 하나인 B&W(브라운 윌리엄슨)사의 부사장 제프리와이겐드(러셀크로)는 어느날 갑자기 해고를 당한다. 이유는 '의사소통 능력 미달'...하지만 사실은 니코틴 흡수를 촉진하는 화학물을 첨가하라는 회사의 지시를 어겼기 때문이다.
두 번째 남자인..CBS 간판시사프로그램 "60분"의 PD인 로월 버그만(알파치노)은 담배의 해악에 대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와이갠드와 만나게 된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