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대해서 느낀점

등록일 2001.09.29 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제가 직접여행을 해서 느낀점을 적어본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쓴 레포트 중 잘썻다고 생각해서 올려봤습니다.

목차

꼭두각시였던 나 그러나 이제는 자유로워진 나

본문내용

어느덧 대천에 도착하니 배고픔을 느껴 점심을 먹을려고 대천역 대합실로 갔다. 주머니 사정도 넉넉하지 않아 빵이랑 우유를 사서 대합실에서 편안히 앉아 먹었다. 만약에 엄마나 누나가 그 장면을 보면“다 큰애가 식당에 들어가서 먹어야지 품위 없이 그게 뭐야”라고 질책을 할 것이다. 왜, 사람들은 자기 자신의 편안함과 만족함보다는 타인의 입맛에 타인의 평가에 귀를 기울이어야만 되는가?“나는 나이다.”“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이다.”“나라는 것은 온 세상에 오직 혼자만 존재하는 더 없이 귀중한 나이다.”그와 같이 소중한 내가 왜 나의 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타인의 소리에 의하여 움직이는 꼭두각시 같은 행동을 한단 말인가!
대합실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지껄이는 소리들이 내 귀를 때렸다. “아, 글세 그 아이는 A라는 여자를 좋아했는데 가족과 친척 9명중 7명이 반대하고 두 명이 찬성해서 그 아이는 A랑 결혼을 안하고 다른 여자랑 결혼을 하였대”나는 내 귀를 의심하였다. 그리고 한탄하였다.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을 자기의 의지가 아닌 다른 사람이 결정하여 주는것인가? 내 의사는 전혀 도외시되고 주위 사람들의 찬·반 투표에 의하여 결정된다는 것은 그 얼마나 우스꽝스러운 일인가! 나는 웃고 싶었지만 나에겐 그런 자격이 없었다. 나도 과연 지금까지 순수한 나의 의사가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관광의이해] 30일간의 국내여행계획 전국일주 11페이지
    ) 찾아가는대천해수욕장 대천시내에서 시내버스를 탄다 20분 소요 대천 해수 ... . (1) 찾아가는 법 운림산방 ,쌍계사 = (군내버스) 진도읍-사천리/5회 ... 시간 20분 소요 (1) 찾아가는 법 경주 박물관 = 시내버스 이용 불국
  • 메테오르의 여행 1페이지
    는 이러한 점이 여행의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나를 모르던 또 다른 ... 수 없다는 말이 될 수 있다. 여행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 많이 게 된다. 나를 모르는 집단속으로 들어가 내면의 모든 모습을
  • [독후감]여행할권리/여행할권리 독후감/최신독후감/여행할권리 독서감상문/김연수/여행계획/유럽여행/아시아여행/인도여행/국내여행/여행상품 3페이지
    여행할 권리만이> 였다. 언제나 나를 매혹시킬 세 개의 공간이라는 부제가 ...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몇일을 생각해본 결과, 에게도 나를 매혹시키는 ... 버스를 타고 다닌 것이 초등학교 3학년. 그때부터 버스나를 사로잡았다
  • 강릉 커피축제 기행문 5페이지
    여행이야 말로 나를 생각하고 성찰하게 만드는 진짜 공부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 여행는데 이 곳의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고 생각했었던 것 같다 ...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이 수업을 수강하였기에, 여행을 갔다 온 것에
  • [중국여행]실크로드 여행 계획서 4페이지
    언젠가는 꼭 중국을 찾아가생각이다. 그러나 요즘의 대학생들이 방학 ... 관광 - 시내 관광에서는 유적 관광과 함께 야시장을 찾아가는 코스도 추가 ... 식사를 하는 등 야시장을 찾아가는 계획을 많이 넣었다. ? 숙소로 돌아옴
  • 제주도 수학여행 2페이지
    있었다. 이국적인 제주도 풍경이 나를 압도하는 것 같았다. 반끼리 버스 ... 생각이 들었다. 다시 버스를 타고 매직 월드로 이동했다. 아찔한 공중 ... 타고 집에 도착했다. 난생처음 가는 제주도 여행, 정말 에게는 잊을 수
  • 전라도여행 기행문 15페이지
    . 생각해 보니 우리 여행은 아직 제대로 된 이름을 고 있지 않았다. 고민 ... 들이 와서 보고 가셨는데 는 좀 창피했다. 어떤 아저씨 한 분은 ... 는 전국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 머릿속으로만 짐작해왔던 여행이라 막상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