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

등록일 2001.06.27 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수학여행 다녀와서 쓴 글입니다...
그림과 함께 자세하게 기록한 리포트입니다.

목차

부소산성
채석강
다산초당
땅끝마을
해양수산종합관
돌산대교
오동도
낙안읍성
화엄사
각황전
사사자삼층석탑
광한루

본문내용

태어나서 처음가보는 수학여행. 기대들로 가득찬 배낭을 매고 버스에 올랐다. 백제권 문화.. 앞으로 우리가 볼 것 들이다.예전에 갔던 수련회때와는 전혀 다른 기분이다. 설레임반, 기대반.. 흐흐.. 웃음만 나온다.
흠...얼마쯤 온거지? 밖에는 회색 건물들 대신 누런 논 들이 보인다. 정말 가을이구나..추수가 끝난 뒤 농촌은 참 썰렁하리만큼 한가하다. 그런데 오늘은 그런 풍경조차 따뜻하게 보인다. 기분 탓인가? ^^ 밖엔 아저씨들이 텃밭에 심어놓은 파를 돌보고 계시다가 이쪽을 보신다. 하긴.. 버스 10대가 줄줄이 지나가니..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시골 풍경인 것 같다.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
'야~~ 나오니까 정말 좋다~ ' ^^
... 부여박물관. 수학여행 첫 번째 여정이다. 여기엔 옛날 백제의 유물들이 있었다. 궁중의상에서 서민들이 쓰던 농기구 까지. 모두 교과서에서 보던 것들 그대로 였다. 특히 *백제금동대향로*. 교과서에서 보던 것 보다는 좀 낡은 감이 있었지만 그 섬세함과 기품은 교과서 이상 이었다. 그리고 거기서 백제때 흔했다던 연꽃모양 기와무늬의 목걸이도 샀다. 나무향이 그대로 배어 있었다. 원래 이런 기념품을 사는걸 별루 좋아하진 않지만 이것만큼은 지금도 사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쿠쿠.. ....또 차를 타고 달렸다. 한 2시간쯤 갔나? 우리의 두 번째 여정!!부소산성!!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기행문] 백제 답사보고서 대상 수상작 8 페이지
    <출발> 새벽인데도 햇볕이 뜨겁게 쏟아졌다. 조금은 무거운 여행 가방을 한쪽 어깨에 메고 아파트 단지가 만든 그늘을 따라 걸었다. 아스팔트 틈으로 자란 풀포기에서 묻은 이슬이 차가웠다. 개학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들려온 수학..
  • 테마식 수학여행 결과 보고서 2 페이지
    설레는 맘으로 제주 공항에 도착했다. “제주도는 육지보다 더 남쪽에 있으니 더 덥겠지?”하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지만 생각 외로 시원하고 바람도 선선한 게 딱 상쾌했다. 식당이나 한림공원을 가는 중 본 가로수만이 열대기후임..
  • 제주도 수학여행을다녀와서 6 페이지
    용머리해안으로 가는 도중에 기사 아저씨께서 이야기 해주신 전설을 하나 소개하면 ‘옛날 한 사냥꾼이 한라산에 사슴사냥을 갔다. 그날따라 사슴이 한 마리도 보이지 않아 정상까지 오르게 되었다. 드디어 사슴 한 마리를 발견하고 급히..
  • 제주도 수학여행 기행문 3 페이지
    기다리고 기다렸던 수학여행이다~ 아침 7시까지 OO공항에 모이라고 해서 5시에 일어났다. 집에서 OO공항까지 얼마 안 걸려서 6시 30분에 엄마가 싸준 김밥 도시락을 챙겨 출발! 공항까지 친구 아버지께서 데려다 주셨다. (감사..
  • 제주도 수학여행 기행문 2 페이지
    이상하게 떨리지가 않는 여행이었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대구공항에 와서도 전혀 떨리지가 않았다. 엄마하고 동네 시장가는 기분이었다. 그래서였을까. 여행 일정 전체가 너무나 편안하고 즐거웠다. 그렇게 여행은 시작 되었다. 우리..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