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연주

등록일 2001.06.13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오랜만에 작곡연주를 해서 감회가 새로웠고 좋았다. 안그래도 20세기 음악 시간 과제로 음악회 감상이나 직접 연주한 느낌을 리포트로 쓰는건데 때맞게 연주의뢰가 들어와서 기뻤다. 하지만 실기 시험일이 그리 많이 남지 않아 조금은 망설였다.
작곡가는 숙대 대학원생이고, 졸업연주를 앞두고 있었다.우리가 연주를 의뢰 받은곡은 두곡이었는데 두곡 다 세대의 첼로를 위한 연주곡(2 Pices for 3 Violoncello)이었다.
악보를 받기로 한 날 작곡자를 만났는데, 졸업연주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조금 날카로워 보였다. 일단 악보가 궁금해서 펼쳐보니 리듬이 조금 어려워 보였지만 그래도 "할만하다"하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번 현대곡을 연주한적이 있었는데, 가끔 연주도 할수없게 작곡한 부분이 있어서 내심 걱정하고 있었다.
첫 번째곡은 상처(The Wound)이고,두번째 곡은 자위(Self-Preservation)이다.
"거칠거나 폭력적인 외면적 상처보다, 마음속을 아프게하는 내면적 상처가 더 치유되기 어려운 상처알 것이다. 그리고, 내면적인 상처를 아물게 하기 위해서 브드러운 위로 대신 더거친 무엇인가가 되기도 한다." 이런 내용이 두곡에 내포돼 있다고 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