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영화

등록일 2001.06.05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는 현대사회에 있어 빠질 수 없는 부문이며,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영화를 통해 인생에 대해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의 재미를 만들어 낸 곳이 미국이라면, 영화의 깊이를 만들어 낸 곳은 프랑스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프랑스의 영화사에 있어서의 위치는 확고부동 합니다.
현재의 프랑스 영화는 흥행에 있어 헐리우드 영화에 밀리고는 있지만 예술성에 있어서는 세계적인 명성을 유지하고 있읍니다. 브리지뜨 바르도, 쟝가벵, 이브 몽땅, 알렝 드롱, 쟝폴 벨몽도, 제라르 드 빠르디외, 까트린느 드뇌브, 이쟈벨 아쟈니, 사빈 아제마, 소피 마르소 등 프랑스 배우의 이름 하나 정도는 누구나 알 정도로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프랑스는 세계적인 스타들을 탄생시켰읍니다.
영화의 선구자 뤼미에르 형제는 1895년 12월 28일 파리의 '그랑 카페'에서 최초로 스크린 투사 방식으로 공개 영화 시사회를 가졌는데, 작품은 <작업장의 출구>, <열차의 도착> 등이었고, 1897년 죠르쥬 멜리에스는 몽트뢰이에 촬영소를 차리고, <달나라 여행>(1902)이란 트릭 수법의 공상 영화를 만들어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두었읍니다. 그 후 새로운 영화 개발을 위해 파테, 고몽, 에클레르와 같은 영화사가 설립되었습니다. 1903년까지 영화는 단순 기록물이었으나 그 후 서사 형식의 영화가 도입되었습니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