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현악기연주회

등록일 2001.05.16 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350원

목차

네오스트링콰르텟 창단 연주회를 다녀와서

날짜:2001년 5월 10일 목요일
시간: 오후 7시 30분
장소: 대덕과학문화센터 콘서트홀
주회: 대전 예술 기획

본문내용

이번 음악회 역시 레코드 가게를 돌아다니면서 얻은 초대권을 이용했다. 두명의 바이올린 연주자와 한명의 비올라 연주자. 그리고 첼로 연주가 이 넷이서 여는 이번음악회는 음악회의 제목으로 보아서 음악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소모임?의 창단식 처럼 생각되었다. 음악의 이해라는 수업을 재이수 하면서 남들보다는 몇번 더가본 음악회지만 그래도 이렇게 관현악기 3개의 종류만을 갖고 여는 음악회는 이번이 처음이였다.7:00 롯데리아 앞에서 택시를 타고 대덕과학문화센터 콘서트 홀에서 내렸다. 길이 막히는 관계로 공연 15분전에 들어 왔는데 사람들이 너무 없어서 '과연 연주회를 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산을 뒤집어 놓은 듯한 천장 장식이 특이하다고 느끼면서 이 건물 내부의 신비로운 분위기 조성에 대해 감탄하고 있는사이 15분이 지났는데도 객석은 반이상이 텅비어 있었다. 하지만 7시 30분에 나온 안내방송이 내 맘을 안심 시켜 주었다.
방송이 나오고 팜플렛에 나온 사진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는
네명의 연주자가 차례로 입장을 했다. 빨강색 드레스를 입은 바이올린 연주자,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다른 한명의 바이올린 연주자. 살색의 드레스를 입은 비올라 연주자가 나왔는데 바이올린과 비올라를 눈으로 구분 할수 가 없었다. 그래서 '깡깡'거리는 소리고 살색이 비올라라고 생각했다. 그러더니 각자 자신들의 악기를 조율하고 서로의 눈을 맟추더니 첫곡이 시작되었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서양음악]음악회를 다녀와서...(음악회 감상문) 3 페이지
    피아노 연주가 시작되고 그 단아하고 유려하면서도 아름다운 소리가 홀 안을 가득 메우는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경쾌하고 숲속의 새소리처럼 맑은 피아노의 음색과 아름답게 울려퍼지는 고음의 목소리가 찬란한 음의 향연을 시작하자..
  • 음악회를 다녀와서 6 페이지
    3. 음악회를 돌아보며 평소 스포츠나 영화는 즐겨보는 편이었지만, 음악회는 낯선 테마였던 차에 음악회를 보고 감상문을 제출하라는 과제가 주어져서 처음으로 음악회에 가게 되었다. 1월 7일, 난생 처음 가보게 된 음악회..
  • 음악회 감상문 1 페이지
    우리 학교 음악관에서 연주회가 있을 때면 언제나 연주회에 참석을 하였었습니다. 다른 곳에 가서 이런 연주회를 듣는다면 돈을 지불해야 하는데, 공주교대에서는 무엇보다 공짜로 좋은 연주회를 볼 수 있기에 저는 연주회가 있을 때마다..
  • (음악)음악회 감상문 1 페이지
    평소에도 MP3에 클래식 음악과 뉴에이지 음악을 듣는데 직접 연주회를 보러 갈 기회는 거의 없었다. 중, 고등학교 때에는 음악회를 갔다 오라는 과제를 하라고 하면 귀찮고 짜증내기만 했는데 이번 대학교 와서 음악회 감상문을 제출..
  • [음악감상문] 음악 감상문 7 페이지
    조지 거쉬인(1898~1937)은 정규의 음악 교육을 받은 적이 없지만, 재즈 음악의 수법을 클래식 음악에 도입하여 ‘심포닉 재즈’라 불리는 스타일의 음악을 만들어 냈다. 그의 음악은 블루스와 래그 타임 또는 유태 음악에 이르..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