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답사기

등록일 2001.04.26 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1,200원

목차

첫째날 용두암,한림공원,협제해수욕장,도깨비도로
둘째날 한라산,천제연폭포,그린빌라호텔 '테이블메너교육'
셋째날 지삿개주상절리,서귀포시 상설시장'음식탐방'
넷째날 섭지코지,성읍민속마을,성산일출봉,과일직판장

본문내용

맑은 가을날 제주도를 느끼기 위해 제주도 땅을 향해 떠났다. 오직 새울음만이 지저귀는 도시의 아침, 자잘한 부산함으로 시작된 여행은 광주공항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이번 답사가 제주도를 간다는 기대뿐만 아니라 비행기를 타고 간다는 어린아이같은 작은 기대도 있었다. 늦게 도착한 광주공항은 깨끗하게 지어져 있었다. 비행기에 몸을 실어 차창밖을 내다 보는 순간 비행시간을 기다리는 지루함을 말끔히 씻어 주는 것 같았다.

*원하는 자료를 검색 해 보세요.
  • A+ 제주도 기행문 3편 12페이지
    <전략> 3. 대학교 때 내가 쓴 제주도 답사기행문(제주도 기행문): 사학과 A+레포트 나는 여행을 할 때 영상이나 공연, 박물관 관람보다 경치 구경을 더욱 선호한다. 단순히 tv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아름다운 경치를 ..
  • [기행문]기행문: ‘제주도’를 다녀와서 3페이지
    학창시절의 마지막 수학여행이었던 제주도 여행. 아쉬웠던 점도 있지만 그보다 즐거웠고 재밌었던 점이 더 많았던 여행으로 기억 될 것이다. 초등, 중학생 시절 수학여행은 어디를 가는지, 무엇을 관람하는지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 2202 곽남경 수학여행 제주도 기행문 3페이지
    07시까지 영주 아모르웨딩에 모여서 07시 20분인가 30분인가에 출발했다. 다들 트렁크를 가지고 왔다. 나는 트렁크를 가지고 올 수 없었던 나머지 막내이모께서 주신 보통 가방 보다 훨씬 큰 가방을 가지고 왔다. 버스 밑 짐..
  • 제주도 수학여행 기행문 3페이지
    기다리고 기다렸던 수학여행이다~ 아침 7시까지 OO공항에 모이라고 해서 5시에 일어났다. 집에서 OO공항까지 얼마 안 걸려서 6시 30분에 엄마가 싸준 김밥 도시락을 챙겨 출발! 공항까지 친구 아버지께서 데려다 주셨다. (감사..
  • 제주도 수학여행을다녀와서 6페이지
    용머리해안으로 가는 도중에 기사 아저씨께서 이야기 해주신 전설을 하나 소개하면 ‘옛날 한 사냥꾼이 한라산에 사슴사냥을 갔다. 그날따라 사슴이 한 마리도 보이지 않아 정상까지 오르게 되었다. 드디어 사슴 한 마리를 발견하고 급히..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