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콘텐츠분야 주요사업 계획

등록일 2004.02.01 파일확장자기타파일 (lnk) | 가격 3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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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 인력양성에 돈이 몰린다. 정부는 반도체와 휴대폰의 뒤를 이어 우리나라를 이끌고 갈 문화콘텐츠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서는 ‘인력양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관련 인력양성에 집중투자하기로 했다.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과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의 ‘2004년도 사업계획’에 따르면 양 기관은 각각 인력양성에 전체 예산의 상당부분을 투입할 계획이다. 특히 양 기관 모두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교육이 실제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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