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점수C

[e리서치]사행성 온라인게임 이용 실태(2)

등록일 2003.07.29 파일확장자기타파일 (lnk) | 가격 3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본문내용

온라인 고스톱이나 포커와 같은 사행성 온라인게임이 사회문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네티즌들의 상당수는 이를 도박으로 여기고 있으면서도 실제로는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전자신문과 온라인 리서치 전문업체 엠브레인(대표 최인수 http://www.embrain.com)이 지난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 동안 전국 13세 이상 59세 이하 인터넷 이용자 2000명(남녀 각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행성 온라인게임 이용실태에 대한 의식조사’에..
  • 구매평가(0)
  • 구매문의(0)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yes24
      다음
      [e리서치]사행성 온라인게임 이용 실태(2)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